공지사항

서라벌대학교의 공지사항입니다. 중요사항을 꼭 챙기세요

2021-1학기 대면수업관련 코로나19 방역활동 공지사항

  • 2021-02-25
  • 조회수 : 210

         코로나19(대면수업) 관련 방역활동 공지사항

 

1. 마스크 착용, 손소독 의무화, 이를 어길 시 출입 제한

2. 열 영상 감시 카메라 설치, 이상시 정밀 체온 측정

- 이상 증상 발생시 의심증상자를 위한 별도의 격리공간(임시관찰실, 102-1)에서 임시 관찰

- 상황에 맞게 귀가 또는 선별 진료소를 방문하도록 조치(출석인정 처리)

3. 강의실의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에 의거 1~2m 간격 유지

4. 야간(휴일 포함) 건물 통제, 외부인 출입 통제(방문자 등록대장 작성)

5. 각 건물 층별 손소독제 부착 (소독제 떨어지면 보건실로 연락)

6. 보건실 내 마스크, 체온계, 손소독제, 소독용 알콜(83%) 등 구비

7. 각 건물 및 강의실 출입문 손잡이, 각종 핸드레일, 엘리베이터 안 손잡이 및 버튼, 화장실 전 구역의 주기적 청소와 소독을 강화 - 매주 수요일 일제 방역의 날 지정하여 전체 알콜로 소독 청소

8. 건물 전체 방역 주기적 시행(소독장비 보유)- 개강 전 교내 전체 소독 시행

9. 아래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 출근 및 등교 중지(상세사항은 각 학과에 안내함)

 

1. 발열(37.5°C 이상), 호흡기 질환 등 코로나-19 관련 유증상 교직원 및 재학생

2. 코로나19 확진자이거나 자가격리자(선별검사 후 결과 나올떄까지 자가격리도 포함)

3.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교직원 및 재학생

4. 해외에서 입국 후 14일이 경과되지 않은 교직원 및 재학생

10. 학생종합민원실(구 큐브 빌리지) 잠정 폐쇄

  1) 민원관련 업무: 유선으로 처리(770-3528), 자동발급시스템 이용

  2) 휴식 및 식사: 학생 생활관 학생식당 이용 또는 연못 앞 테라스(데크) 사용

11. 학술정보원(도서관) 출입 시 발열체크 , 열람실 잠정 폐쇄 (코로나 상황에 따라 조정가능)

- 동아리실 및 학생연합회실 사용 일시 중단

12. 각종 홍보 안내문 교내 부착 및 문자, 홈페이지 공지

 

교내 의심증상자 발생시 조치사항

1 교내에 머무르는 동안은 KF94 마스크를 착용하고 임시관찰실에서 경과 관찰함

2. 질병관리본부(1339)나 보건소(779-8574)로 연락 비상관리팀 (담당 : 보건실 직원 770-3506)

3. 전화상 문진상담을 통하여 일반 의료기간 방문 또는 선별진료소 방문여부 결정

- 보건당국의 지시에 따름

<선별 진료소 방문해야 할 경우>

4. 해당 학과에서는 보호자에게 연락하여 상황 설명(유선)

5. 자차로 이송이 원칙, 단 자차가 없거나 보호자가 오지 못할 경우 택시 이용(버스X)

- 택시 이용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(KF94 권장) 후 창문을 내리고 탑승

6. 검사 후 결과가 나올 때 까지는 집에서 자가격리 시행(등교중지-출석인정)

7. 검사 결과 음성이라도 열이나 호흡기 증상이 없을 때 까지는 등교중지(출석인정)

8. 사 결과 양성일 경우 보건당국의 지시에 따름(등교중지-출석인정)

 

         서라벌대학교 입학홍보단 비상관리팀(770-3506) 

이전글
2021학년도 강사 초빙 공고
다음글
KB 신입 장애대학생 노트북 지원사업 안내 및 홍보요청